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JM솔루션, 왕홍 초청 라이브 방송 진행... 80억 매출 기록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0-12-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
평점 0점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은 최근 광군제를 앞두고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콰이쇼우(快手)의 왕홍 ‘신바’와 2회 라이브 방송을 진행, 총 80억 매출을 올렸다고 밝혔다. 신바는 콰이쇼우 팔로워 7,060만명을 가진 슈퍼 인플루언서로, 첫 방송에서 10분만에, 행사 제품인 액티브 젤리피쉬 마스크와 링거 마스크를 약 900만장 판매하는 기록을 세워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JM솔루션은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따루루’를 초청한 틱톡 라이브 방송에서 총 87만건의 구매 건수와 136억원의 매출을 올린 바 있다. ‘따루루’는 한국인과 결혼한 중국인 며느리 컨셉으로 다양한 국내 제품들을 중국에 소개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왕홍이다.

특히,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는 총 주문 접수 건수 54만건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타오바오 브랜드 판매량 순위 1위를 차지했으며, JM솔루션의 인기 제품인 꿀광, 링거, 액티브 마스크팩뿐만 아니라, 김태희 화장품으로 TV광고를 진행한 제품 ‘스파크림’, ‘청광 마린 진주 클렌저 펄’ 등 스킨케어 제품 또한 준비한 물량을 모두 판매하며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따루루’는 JM솔루션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인 최고 매출을 기록하였으며, 이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이를 “영향력 있는 왕홍과 중국 내 입지를 다지고 있는 브랜드가 만나 시너지를 일으킨 좋은 사례.”라고 언급했다.



이미지 = 왼쪽부터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따루루’, ‘신바’



코로나19로 온라인 제품 탐색, 구매가 활성화됨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중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상의 유명인을 뜻하는 ‘왕홍’은 중국 내에서 큰 영향력을 자랑하며 온라인 소비시장을 좌지우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많은 기업들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활발히 해오고 있는 ‘왕홍’과의 협업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JM솔루션 관계자는 “왕홍과의 협업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왕홍,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브랜드를 알리고, 소비자와 다양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지피클럽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제이엠솔루션은 지구상의 모든 뷰티 솔루션을 모토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춤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름다움의 대명사 ‘김태희’가 JM솔루션의 모델로 활동 중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