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지피클럽 제이플리 세럼, 글로우픽 월간랭킹 WINNER 선정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21-10-0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7
평점 0점
사진=지피클럽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지피클럽은 자연숙성발효 안티에이징 브랜드 제이플리(Jflee)의 ‘비노 얼티밋 세럼’이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월간랭킹 안티에이징 세럼/에센스 부문 WINNER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제이플리는 자연의 원료를 숙성 발효시킨 내츄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제이플리 비노 얼티밋 라인은 스위스에서 공수한 원료 아이스와인을 자연숙성발효하여 안티에이징 효능을 높였으며, 포도꽃세포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자생력에 초점을 맞춰 개발했다.

 

글로우픽에서 제이플리 비노 얼티밋 세럼은 안티에이징 에센스/세럼 카테고리에서 TOP3를 차지해 WINNER 랭킹에 선정됐다.

 

업체 측에 따르면 글로우픽 설문단 298인이 해당 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비노 얼티밋 세럼은 총 4개 부문에서 97% 이상의 만족도를 기록했다.

 

SBS Plus 채널에서 방영하는 ‘트렌드레코드3’에서 걸스데이의 유라가 해당 제품을 사용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비노 얼티밋 세럼은 아이스와인과 포도를 6개월간 자연숙성발효하여 안티에이징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스위스의 아이스와인, 포도꽃세포, 포도발효추출물을 담아 깊은 보습감과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주며,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고기능성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지피클럽 제이플리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농축 영양 라인과 미백 라인 등 지속적으로 제품 확장 계획에 있으며, 제이플리만의 감성을 담은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컨템포러리 브랜드로서 성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 세계비즈(http://www.segyebiz.com/newsView/20210915512687?OutUrl=nave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